감사노트

Home / 감사노트

전도? 전도!

작성자
김이레
작성일
2021-03-05 14:38
조회
190
날마다 감사하는 삶을 살고 계신가요?
서로의 감사의 내용을 나누어 보세요~

* 이름 : 김이레
* 이메일 :
* 감사내용

우리 교구에  목자 한분이 계십니다.  지난 연휴 때에 한명의 목원을 함께 데리고 오시더니, 그 목원과 몇주째 계속 새벽을 함께 나오십니다.
한 명의 불붙은 목자가,  또 다른 한 사람의 목원을 매일 데리고 오는 모습에, 늘 마음이 뭉클했습니다.
그 목원은 작년 한 해 내내, 오프라인 예배는 한번도 나오지 않았고. 온라인 예배 역시 종종 빼먹던 목원이었습니다.
나름대로의 사정과 고민이 많은 그 목원을 새벽마다 데리고 나오는 그 목자님의 모습은 마치 엄마가 영적으로 궁핍한 딸을 데리고
오는 모습처럼 보였습니다. 영적 엄마와 딸의 모습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그 목원 말고 3명을 더 데리고 나오셨습니다.

어제 밤에도 카톡이 왔습니다. 목사님, 내일도 새벽에 우리 목원중 몇명을 데리고 갑니다. 꼭 기도해 주세요 함께 새벽예배에 참석할수 있게요!

전도라는 것은 '도를 전한다' 라는 의미의 '전도'도 있습니다. 그러나 전도, 온도가 전하여 진다, 열이 전하여 진다는 의미의 '전도'도 있습니다.
생명을 살리는 온기와 열정이 전달되어 가는 과정을 사랑하는 우리 목자님을 통하여 목격합니다.

생명을 살리는 열기가 날마다 서로에게 전달되는 우리 교구, 우리 교회이길 기도합니다.
오늘도 참으로 사람 살리는 그 열기가 전파되는 우리 교구와 목자님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 참 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