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노트

Home / 감사노트

이 아침 들려온 감사의 소식

작성자
김이레
작성일
2021-01-11 08:12
조회
82
날마다 감사하는 삶을 살고 계신가요?
서로의 감사의 내용을 나누어 보세요~

* 이름 : 김이레
* 이메일 :

* 감사내용

오늘 새벽에 들은 말씀은 으뜸되기를 좋아하는 디오드레베와 그에 대비되는 장로 가이오에 대한 말씀이었습니다.
종종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내가 가진 '물질'이 더 많아짐을 기뻐합니다. 세상에서 좀 더 잘나가고 떵떵거리며 사는 것이 그들의 기쁨이요 자랑이 됩니다.
바로 그것이 그들의 '으뜸'되는 '기쁨'입니다. 그러나 우리네 가장 으뜸되는 기쁨은 : 한 영혼이 하나님에 더 가까이 가는 것이라 믿습니다.
그것이 우리네 믿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자들의 본질적 차이라 저는 믿습니다.

오전 7:51분 교구의 한 권사님으로 부터 카톡이 왔습니다.
" 목사님 너무 기쁜 소식알립니다. 우리 목장에서 드디어 온라인 새벽예배를 계속해서 작정해서 드릴 분이 나왔어요. 1주에 2번이상 드린다고 하네요 "
로또 맞은 것도 아니고, 집값이 오른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이 아침부터 권사님은 이 기쁜 소식을 교구목사와 나누기 위해 카톡을 하십니다.
그만큼 기쁘신 것입니다. 무엇일까요? 우리 목장에서 새벽을 깨워 기도할 사람이 세워졌다는 것, 그것이 권사님께는 너무나 큰 기쁨이셨던 것이지요.

하나님께 참으로 감사합니다. 잠자는 영혼을 깨워 그 파숫꾼처럼 기도할 목자를 붙여 주셨음에 너무도 감사합니다.
이 새벽, 함께 기도할 일꾼을 찾았다는 소식이, 제일 큰 기쁨이 되어 교구 목사와 나눌수 있는 사람이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세상에 으뜸되기를 원하는 기쁨이 아닌, 하나님의 기도의 자리에 으뜸되는 기쁨이.. 가장 크다 고백할 줄 아는 성도가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그러한 성도와 함께 사역할수 있는 '우리 교회', '우리 7교구'를 허락하심에 참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전체 0

전체 314